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 신보 '미스티 레인보우'(Misty Rainbow)‘ 25일 공개 예정

’키딩'(KIDDING) 발매 이후 2년만

 

국내 최고 버추얼 걸그룹인 이세계아이돌의 4집 '미스티 레인보우'(Misty Rainbow)‘가 우리를 찾아온다.

 

이번 신보는 지난 23년 3집 '키딩'(KIDDING) 발매 이후 2년 만이다.

 

'미스티 레인보우'는 6인조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아이네, 징버거, 릴파, 주르르, 고세구, 비챤)이 새롭게 선보이는 곡으로, 25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비롯한 모든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신곡 '미스티 레인보우'는 경쾌한 밴드 사운드의 록 장르 곡으로 이세계아이돌이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펀 21년 데뷔해 최고 버추얼 걸그룹으로 성장한 이세계아이돌은 데뷔 과정부터 주목을 받았다. 데뷔곡 '리: 윈드'(RE : WIND)부터 인기를 얻고 '겨울봄', '락 다운'(LOCK DOWN), '키딩' 등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이들은 출연 웹툰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넘기는 것은 물론 단행본 및 스페셜 공식 굿즈 펀딩 모금액이 88억 원에 육박하면서 국내 크라우드펀딩 역대 최대 후원금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로써 이세계 아이돌은 음악, 웹툰, 뮤직페스티벌 등으로 전방위로 활동을 펼치며 버추얼과 피지컬이 하나 되는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더시사법률 최문정 기자 |